박팔용 동부연합회장 취임
박팔용 필라탁구협회 전임회장이 미동부한인탁구연합회 4대회장에 취임했습니다.
6월8일 필라 안디옥교회 체육관에서 거행된 동부연합회 취임식에서 신임 박팔용 회장은 ” 동부연합회 전임회장들의 큰 노력으로 동부지역 탁구인들의 친목도모와 많은 탁구 교제가 이루어졌습니다. 전임 회장들의 노력을 이어 받아 동부연합회의 더욱 큰 발전을 이어나가갰습니다. 동부탁구인들의 큰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라고 인삿말을 하였으며 전임 오세백 회장에게 동부탁구인들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 드렸습니다.
이임 3대 오세백 회장:
동부한인탁구협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동부탁구가족들의
많은사랑과 관심.그리고 배려로 무사히 기쁘게 회장직을 마치게 되었습니다.동부탁구가족여러분께 많이 감사드립니다.
제4대회장님으로 취임하시는 박팔용회장님께 많이 힘이 되셔서 더욱 발전하고 번성하는 동부협회를 만들어요.
그동안 많이 사랑해주신 동부탁구가족 여러분 사랑합니다.
신임 4대 박팔용 회장 :
그동안 동부연합회회장으로 수고하신 오세백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더불어 임원으로 수고하신분들과 각지역의 회장님들의 수고와 협력으로 많은 결실을 맺게 된 3대 동부연합회의 노고도 감사함과 애정의 마음을 가슴깊이 새깁니다.
부족한 제가 과분하게 중책을 맡아서 걱정도 되지만 항상 한마음으로 다가오신 여러분들의 격려와 수고를 알기에 용기를 갖게 됩니다.
애정어린 채찍과 관심으로 더불어 이루어 나아가는 동부연합회로 항상 즐기는 탁구인들이 되기를 기대하며 여러분들과 이민생활을 할 수 있게 된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