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 한인회장배 탁구대회 대성황리에 열려

오레곤 한인회장배 탁구대회 대성황리에 열려

 

문정임 회장 : 지난 5월14일 오레곤 한인회장배 탁구대회가 처음 열렸습니다.
아틀랜타 김민균후배가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고 무사하게 잘마쳤습니다.
오세백회장님 후원과 격려 감사드립니다.

 

오레곤 한인회장배 탁구대회 대성황리에 열려

 

43명 출전,친목과 화합 다지며 실력과시! 

풀게임 접전 끝에 유진대표 이재순씨 값진 우승… 

일반부 1등 이창호, 복식부 1등 이재순·이현진 팀 

한인회-교민 생활체육활성화와 건강증진 위해 지원 약속! 

 

제1회 오레곤 한인회장배 교민친선 탁구대회가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포틀랜드 Paddle Palace 탁구장에서 개최됐다. 

오레곤 한인회(회장 김헌수·이사장 음호영)가 동포사회 생활체육활성화와 동포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마련한 이번 탁구대회에는 등록선수 50명 가운데 43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단식과 복식경기로 나누어 진행하였으며 연속 풀게임 접전 끝에 유진에서 출전한 이재순·이현진 부부가 선수부 우승과 복식부 2등의 값진 우승을 따냈다. 

이번 대회는 한인회 음호영 이사장이 경기운영위원장을 맡고 문화센터 탁구강사인 오레곤 탁구협회 문정임 회장과 대한항공 탁구선수 출신으로 조지아주 대한탁구협회 수석부회장으로 있는 김민균씨가 경기진행을 맡았다. 

개회사에 나선 김헌수 한인회장은 “탁구는 남녀노소가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생활스포츠이다”고 강조하고 “탁구열기가 동포사회 친목과 화합을 다지고 소통하는 건강한 스포츠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다짐했다. 

 

한인회 탁구대회는 지난 3월 한인회가 기회(Chance), 도전(Challenge), 변화(Change)라는 차차차(Cha Cha Cha) 프로그램을 발표하면서 바둑대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한 프로그램이다. 

이날 대회는 운영위원장인 음호영 이사장의 대회경기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규정을 듣고 문정임 경기위원장이 세부규칙을 발표한 다음 본격적인 경기에 들어갔으며 일반부 1등에 이창호씨, 복식부 1등에 심건종, 김배범 조가 영예를 안았다. 

 

오레곤 한인회는 이날 우승자에게 트로피와 우승 상금 300달러, 2등 200달러, 3등 100달러의 상금을 수여하였으며 참가자들에게 점심과 음료수를 제공했다. 

한인회 송영욱 부회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약 4천 달러의 경비를 지출했다”고 밝히고 “코로나 팬데믹 상황 속에서 오랜만에 동포들이 한자리에 모여 밝고 즐거운 모습을 볼 수 있어 기쁘다”면서 “수준 높은 선수들의 기량과 실력을 볼 수 있어 즐거웠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에는 한인회 문화센터 프란체스카 김 이사장과 박현식 사무총장, 유창화 사무차장 등이 행사진행을 도왔다. 

 

<대회 입상자 명단> 

△일반인 우승 이창호, 2등 이현진, 3등 김송현 

△선수부 1등 이재순, 2등 심형원, 3등 차종기 

△복식부 1등 심건종, 김배범 조, 2등 이재순, 이현진 조, 3등 차종기, 김재성 조 

 

양성우 명얘회장: 오레곤주의 한인탁구잔치 축하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진경 앨라배마 전 회장 : 오래곤 탁구협회 1회 대회를 축하 합니다. 우리 알라베마 1회때가 생각이 납니다
48명이 선수 출전하였고 엘에이 에서 이재용 전무님 오셔서  축하해주고 열심히 사진 찍어 주시고 여러모양의 도움을  받으며 지도 해주셧던 기억도 좋은 추 억이 되었고  감사했습니다.
우리처럼 열악한  환경가운데서 대회를 잘 치르신  오래곤주 협회운영진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오세백 회장 : 너무 수고하셨구요.자랑스럽습니다. 점점 재미탁구협회 각지회가 더욱 활성화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기쁨니다.
   문정임회장님 수고많으셨구요. 김민균 부회장님 고맙습니다. 먼길마다하고 각지회의 일을 자기일처럼 생각해주시니 너무 고맙네요.
   재미탁구협회 각 지회가 더욱 가까워지는 느낌이 드네요. 여러분들의 수고 감사드립니다. 6월에 반갑게 여러분 얼굴 뵐께요. 
  항상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탁구협회 화이팅 입니다.

 

오레곤 한인회장배 탁구대회 대성황리에 열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1.jpg

 

22.jpg

 

23.jpg

 

24.jpg

 

 

WebAdmin

Comments are closed.